제목'어린 의뢰인' 연기 변신 이동휘, 코믹 벗고 감성 입었다 (엑터스타즈 캐스팅)2019-04-02 17:45:19
작성자 Level 10

'어린 의뢰인' 연기 변신 이동휘, 코믹 벗고 감성 입었다

[일간스포츠] 입력 2019.04.01 08:29 수정 2019.04.01 08:29
  
배우 이동휘가 '어린 의뢰인(장규성 감독)'을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동휘가 '어린 의뢰인'을 통해 진실을 밝히려는 변호사로 변신했다. '어린 의뢰인'은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  

극중 이동휘는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는 변호사로 열연을 펼친다. 그가 연기한 정엽은 출세만을 목표로 달리던 중 우연히 만난 소녀 다빈(최명빈 분)이 자백한 충격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극적인 변화를 겪는 캐릭터다. 이번 작품을 통해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코믹 연기가 아닌 가슴을 울리는 묵직한 감성 연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이동휘는 정엽의 드라마틱한 캐릭터 변화를 위해 촬영 내내 장규성 감독과 캐릭터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눈 것은 물론, 촬영이 없는 날에도 현장을 찾아 다른 배우들의 연기를 모니터링하며 정엽 캐릭터를 정립하는데 열정을 쏟아 부었다는 후문이다. 

'어린 의뢰인'은 오는 5월 개봉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